본문 바로가기
이슈

2023 K리그 시상식: 성공의 무대, 영광의 순간

by ◘⌧⎈◘⌧⎈◘⌧⎈ 2023. 12. 5.

 

 

---

2023년 K리그 시상식이 영광과 화려함 속에 잠실 롯데호텔월드 3층 그리스탈볼룸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조명을 받은 우수한 선수들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K리그1 시상식

이번 시즌 MVP는 김영권 선수(울산)에게 돌아갔습니다. 또한 득점왕으로는 주민규(울산), 도움왕은 백성동(포항), 영플레이어상은 정호연(광주)이 수상했습니다. 더불어 베스트 11에는 울산에서 주민규, 김영권, 설영우, 조현우, 엄원상 선수들이 포함되어 리그에서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K리그2 시상식

K리그2에서는 발비디아(전남)가 MVP에 선정되었으며, 루이스(김포)가 득점왕에 올랐습니다. 도움왕으로는 발비디아(전남)가 두고 두드린 성적을 보여주며 수상했습니다. 또한 영플레이어상은 안재준(부천)이, 감독상은 고정운(김포) 감독에게 돌아갔습니다. 

 

특별한 순간들

이번 시상식에서는 축구 이외의 다채로운 모습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래퍼 이순민이 래퍼로서의 멋진 무대를 펼치고 축구선수로서도 베스트11 상을 수상하는 특별한 장면이었습니다. 또한 문선민 선수(전북)는 자신의 득점 세레머니로 사용하는 온라인 축구게임FC 온라인의 세레머니 장면을 재현하여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번 2023 K리그 시상식은 우수한 팀과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이 결실을 맺는 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화려하고 흥미진진한 K리그의 발전을 응원하며, 각 선수들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